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뿌수기/경기도 맛집

김포 늘봄 치킨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닭강정맛 재방문의사100!!

by 은자언니_ 2021. 1. 17.

김포 늘봄 치킨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닭강정맛 재방문의사100!!

정말 맛있게 먹었던
닭강정 집을 소개한다

김포 감정동 북변동 사람들은
모두 먹어 봤을 거라던 늘봄치킨!

경기 김포시 중봉1로 62
매일 저녁 11시까지
031-984-6397
주차자리 없음

기존의 닭강정 맛과는 다르다는
글을 보고 한껏 기대하며 들어갔다
주문즉시 닭을 튀겨주시던 사장님

 생각보다 외부는 작다
홀 수도 적다
포장손님이 대부분인듯

닭강정14,000원
양이 정말 많다
뼈있는 닭강정이고
사장님께서 직접 개발하신 소스라고..

첫맛은 달달한 맛과 시나몬향이 난다

근데 너무 달달하지도 않아서
소스를 듬뿍 찍어먹게 되고
청양고추도 곁들여 먹다보면
느끼함 없이 끝까지 먹을 수 있다

단순히 물엿의 맛이 아닌듯..
끈적하지 않은 소스인데
그 소스가 치킨엔 깊이 스며들어 있지만
소스땜에 닭강정의 바삭함이 죽진 않는다
신기해..
닭강정은 바삭함이 생명이라 예민함ㅋㅋㅋ

시나몬 향 싫어하는데도
잘 어울리더라ㅋㅋㅋㅋ

어쩜 질리지도않고
꿀떡꿀떡 잘 넘어가던지

닭도 잡내없이 신선했다

 빈그릇 샷 ㅋㅋㅋㅋ
튀김가루까지 다 주워먹었다

이거 먹으러 김포 또 가야할 판이야

이거 먹고 bhc맛초킹 먹어봤는데
완전 별로 ㅜ
늘봄치킨이 훨씬 맛있다

댓글